파리 금메달리스트 반효진, 봉황기 대회 은메달 획득!

파리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반효진 선수, 봉황기 대회서 은메달 획득!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최연소 금메달을 따내며 전 세계를 놀라게 했던 반효진 선수가 국내 대회에서도 멋진 활약을 펼쳤어요! 바로 8월 23일 전남 나주에서 열린 제54회 봉황기 전국사격대회에서 여자 고등부 공기소총 10m 종목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답니다.

파리 금메달리스트 반효진, 봉황기 대회 은메달 획득!

뛰어난 기량, 아쉽게 2위에 머물다

반효진 선수는 본선에서 119명 중 5위로 결선에 진출했는데요, 628.2점이라는 엄청난 점수를 기록했대요. 결선에서도 251.3점이라는 놀라운 점수를 쏘며 대회 신기록을 세웠지만, 김서현 선수가 252.6점으로 여고부 한국 신기록을 세우면서 1.3점 차이로 아쉽게 금메달을 놓쳤어요.

단체전에서도 은메달 획득 대구체고 신기록 세우다

단체전에서도 은메달 획득! 대구체고, 신기록 세우다!

반효진 선수는 곽다혜, 노기령, 박계은 선수와 함께 출전한 여자 고등부 공기소총 10m 단체전에서도 멋진 활약을 보여주었어요! 1876.9점을 합작하며 은메달을 획득했답니다. 대구체고는 이번 대회에서 종전 대회 기록인 1875.6점을 넘어 신기록을 세웠지만, 1878.3점을 기록한 여수여고에 밀려 2위를 차지했어요.

파리 올림픽 금메달 이후에도 국내 대회에서 꾸준히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반효진 선수, 정말 대단하죠! 앞으로도 더욱 성장해서 세계 최고의 사격 선수로 거듭날 반효진 선수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다음 달 초 열리는 경찰청장기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