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남진, ‘오빠 남진’ 영화로 60년 팬사랑을 전하다!
가수 남진 님께서 드디어 데뷔 60주년을 맞이하셨습니다! 🎉 6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남진 님은 이 기념으로 자신의 삶과 음악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오빠 남진’을 선보이셨어요.
8월 23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남진 님은 60년 동안 팬들의 변치 않는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진솔하게 전하며, “팬들의 사랑이 없었다면 오늘의 내가 있을 수 없다”라고 말씀하셨답니다.
60년 세월을 담은 영화, ‘오빠 남진’
‘오빠 남진’은 남진 님의 데뷔 60주년을 기념하는 헌정 무비예요. 남진 님의 음악과 함께 60년 동안 팬들과 함께 걸어온 길을 담아냈다고 합니다. 영화를 통해 남진 님은 자신의 삶을 돌아보면서 팬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다시 한번 드러내셨어요.
영화에서 남진 님은 “60년 동안 팬들의 사랑이 있었기 때문에 지금의 내가 있고, 영화가 만들어질 수 있었다.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다”라고 말씀하셨어요. 그리고 60년 동안 변치 않는 팬사랑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강조하셨답니다.
후배 가수 임영웅과 동시 개봉, “후배의 성공을 응원한다”
흥미로운 점은 ‘오빠 남진’이 후배 가수 임영웅 님의 실황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과 같은 날 개봉한다는 거예요! 남진 님은 “후배들이 뭘 하든 잘 되길 바란다”며 후배 가수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으셨어요.
남진 님은 “후배들이 이끄는 K-POP 글로벌 신드롬이 너무 기쁘다. 예술은 국경도, 사상도 없다. 감성이고 예술일 뿐이다. 후배들에게 진심으로 고맙고 선배로서 뿌듯하다”라고 말씀하셨어요.
‘오빠 남진’은 남진 님의 60년 인생과 음악, 그리고 팬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담아낸 작품입니다. 남진 님의 진솔한 이야기와 아름다운 노래를 만나볼 수 있는 영화 ‘오빠 남진’은 9월 4일에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