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공식석상, 2년 만에 레드립으로 복귀 신호탄

배우 서예지, 2년 만에 공식 석상에 등장! 레드립으로 강렬한 복귀 신호탄

2021년 전 연인 배우 김정현에 대한 ‘가스라이팅’ 논란 이후 자숙의 시간을 가졌던 배우 서예지가 드디어 2년 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어요! 지난 23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에서 열린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의 30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포토행사에 참석했는데요. 화이트 블라우스에 레드 컬러 미니스커트를 매치하고, 강렬한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답니다.

오랜만에 마주하는 취재진 카메라 앞에서도 당당하고 밝게 웃으며 건재함을 과시했어요. 마치 “저 돌아왔어요!”라고 외치는 듯한 모습이었죠.

서예지 공식석상, 2년 만에 레드립으로 복귀 신호탄

‘가스라이팅’ 논란 이후 2년, 서예지는 어떻게 달라졌을까?

서예지는 이번 행사에서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2년이라는 시간 동안 자숙하며 자신을 돌아보고 성장했음을 보여주려는 듯,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행동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답니다.

하지만 아직은 대중들에게 ‘가스라이팅’ 논란의 기억이 쉽게 사라지지 않겠죠. 서예지에게는 여전히 넘어야 할 산이 많아요. 앞으로 그의 행보를 지켜보며 진정성을 판단하는 건 대중들의 몫이 될 거예요.

새 소속사 써브라임과의 만남 새로운 시작을 알리다

새 소속사 써브라임과의 만남, 새로운 시작을 알리다

서예지는 이번 복귀와 함께 새 소속사 써브라임과 손잡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해요. 써브라임은 송강호, 고소영, 티파니영, 윤정희, 혜리, 하니 등 쟁쟁한 배우와 가수들이 소속된 회사죠.

써브라임은 서예지의 연기력과 스타성을 높이 평가하고 앞으로 그의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어요. 써브라임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전문적인 지원을 통해 서예지가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 같아요.

서예지는 지난 5월부터 자신의 SNS 활동을 재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고요. 이번 포토세션 행사 참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것으로 예상돼요. 앞으로 어떤 작품과 활동으로 대중 앞에 다시 설지, 그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답니다.

요약

서예지는 2년 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며 레드립으로 강렬한 복귀 신호탄을 쏘아 올렸습니다.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여전히 ‘가스라이팅’ 논란의 기억은 대중들에게 남아있습니다. 새 소속사 써브라임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서예지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