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영강서 70대 남성 숨진 채 발견, 해경 조사

안녕하세요. 부산 수영강에서 70대 남성이 숨진 채 발견되어 해경이 조사를 하고 있다는 내용을 자세하게 말씀드릴게요.

지난 23일 오전 9시 47분쯤 부산 수영구 민락교 근처 수영강에서 사람이 물에 떠내려가는 것을 인근 아파트 주민이 발견하고 부산해경에 신고했대요. 해경이 출동해서 70대 남성 A씨 시신을 건져 올렸어요.

a large body of water with a city in the background

사건 발생 경위

해경은 지금 A씨가 어떻게 사망했는지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는데요, 아직 자세한 내용은 밝혀지지 않았고 사고로 추정되고 있다고 해요. 민락교 근처 수영강은 평소에 시민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주변에 아파트 단지가 많아서 산책이나 운동을 즐기는 시민들이 많거든요. 그래서 이번 사건은 더욱 안타까운 일이죠.

추가 조사

추가 조사

해경은 A씨의 신원을 확인하고 사망 원인을 밝히기 위해 부검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사고 현장 근처 CCTV 영상을 확보해서 사건 경위를 파악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해경은 A씨 가족들을 만나서 사고 당일에 A씨가 어디를 다녔는지, 평소 건강 상태는 어땠는지 등을 알아볼 거래요. A씨 가족들은 너무 슬퍼하고 있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밝혀달라고 애원하고 있다고 합니다만, 이 미궁의 사건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해경은 사고 경위를 확실하게 밝히고 유족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하니,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