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김지민, 신혼집 계약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요!
코미디언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가 내년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 계약을 했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이게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의 소속사인 JDB엔터테인먼트에서는 23일에 이 소식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어요.
소속사에서는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가 아직 부동산을 매매하거나 계약한 적이 없다고 강조하며, 신혼집 계약설을 확실하게 부인했답니다.
사실 한 매체에서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가 내년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을 계약했다고 보도했었거든요. 하지만 이건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김준호 씨, 내년 결혼 계획은 여전히 유효!
하지만 김준호 씨는 지난 22일에 진행된 채널S 새 예능 프로그램 ‘니돈내산 독박투어3’ 기자간담회에서 내년에 결혼할 계획이라고 밝혔어요. 김준호 씨는 당시 “내년쯤에는 결혼을 하지 않을까 싶다”며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입장을 전했답니다.
김준호♥김지민, 9살 나이 차이 극복하고 행복한 연애 중!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는 2022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어요. 9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보여주면서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데요.
신혼집 계약설은 사실이 아니지만,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는 여전히 내년 결혼을 계획하고 있어요. 두 사람은 아직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내년 결혼을 목표로 하고 있음을 여러 차례 언급했답니다.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는 앞으로도 서로에 대한 굳건한 사랑을 바탕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 극호인 김준호씨와 김지민양!!! 행복하세요~!